브랜드소개 국내산 닭고기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후라이드 치킨

    경영이념

    본사
    • 물류비 인하
    • 판매가격 안정
    • 홍보지원
    소비자
    • 질보다 양 OK
    • 양보다 질 OK
    • 질과 양 모두 만족 실현
    가맹점
    • 안정적 물류 공급
    • 본사 홍비 비용 제로
    • 타사 대비 육계
      대폭 인하로 가맹점
      순이익 증가

    경영철학

    장사에서 이윤을 빼고는 말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윤이 어느 한쪽에만 치우친다면 다른 한쪽은 손해를 보게 되겠지요. 장사는 돈이 남아야. 돈이 되어야. 할 맛이 나고 그래야 맛과 품질 서비스 모두가 유지가 될 수 있습니다. “상생” 그것은 종국이 두마리 치킨의 경영 이념이고 철학입니다.

    경영목표

    가맹점 운영 마진 중 제일 비중이 큰 육계 공급가격

    전국 프랜차이저 최저 인하를 목표로 두고 시세보다 인하된 가격으로 공급하며 가맹점 개설 비용 또한 최저로 개설 가능하도록 대폭 지원하여 가맹점이 마진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경영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rend Identity

    엠플럼형 종국이 두마리치킨

    브랜드의 핵심 가치는 고객에게 친숙한 이미지 부각의 의미

    함께하면 언제나 행복한 종국이 두마리 치킨, 친구들과 신나게 가족들과 재미나게 연인들과 즐겁게!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는 종국이 두마리 치킨!